2020년 2월 17일 월요일

첫눈을 기다리며ᆢ

안녕하세요 ㆍ
첫눈닷컴  공식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ㆍ^^


어쩌면 이곳은  잠시  첫눈이  내리는 곳일수도 있겠고요
관계 협의가  완료되면  다시  더 좋은 곳으로 첫눈은
여러분을  맞이할겁니다ㆍ


본 첫눈닷컴은  2005년도에 설립되었다가   네이버에  사르르
녹아  흡수되었었죠ㆍ
인수금액이 350억  ㅎㄷㄷ

참고로   첫눈은   한국의  구글을  꿈꾸며  야심차게 오픈한
검색사이트랍니다ㆍ

여러사정상  첫눈닷컴은  그 도메인만  댕그르 남은체  방황하다가
어떻게  저렇게  하다보니  제손에  움켜쥐게 되었네요 ㅋㅋ

첫눈이라는  단어도  신선하고  설레임가지만
도메인 역시  깜찍하고  이쁜것 같아요
www.1noon.com


완성된   공식 홈페이지에 앞서  잠시나마  이곳에서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은
첫눈입니다

첫눈에 바라는 점이나  하고싶은 말은 댓글로ᆢ

전략적  업무 문의는 메일 주세요
snow@1noon.com

첫눈 대표 민혜성
첫눈주식회사



*  세상을 보는 눈 ㅡ  첫눈닷컴
   

댓글 3개:

  1. 첫눈이 내린날 ᆢ 발자국 남기고 가실꺼죠?

    답글삭제
  2. 구글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영어를 쓰지 않는 제3 세계 국가에서 자체 검색엔진을 이제 와서 만드는 게 의미가 있을까요? 비용은 둘째치고..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